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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터랙트 서비스 약관

인터랙트는 다음 이용 약관에 의해 적용되는 설명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인터랙트 하드웨어 제품에 대한 한정적 보증
당사의 하드웨어 제품을 구입하거나 사용함으로써 본 약관에 동의하게 됩니다.

배상 범위
모든 서비스 보증은 하드웨어 수리 또는 교체로 제한되며, 교체 시 제품을 반환할 때는 판매처에서 구매한 날짜가 명시된 영수증을 함께 제출해야 합니다.
당사는 제품을 교환하거나, 동일 기능의 다른 제품을 제공하거나, 재생 또는 중고 부품으로 수리하여 원래 제품의 기능과 성능을 보장합니다.

무상 서비스 규정
보증 기간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서비스 조건 보증기간 동안 정상적인 작동 상태에서 발생한 성능 및 기능에 문제가 발생한 경우
※이 보증은 아래의 조건에 대해서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가. 당사 제품에 원래 포함되어 있던 부품이나 액세서리를 분실한 경우
나. 노후에 따른 정상적인 마모, 배터리 등 기타 소모품의 경우
다. 낙하 등 고객의 취급부주의로 인한 고장발생 시
라. 화재, 지진, 수해, 낙뢰 등 천재지변으로 인한 고장발생 시
마. 사용전원의 이상 또는 접속기기의 불량으로 인한 고장발생 시
바. 당사의 직원 또는 지정된 수리기사가 아닌 자가 제품을 수리 또는 개조하여 발생한 고장발생 시
운송비 규정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유상 서비스 규정
보증 기간 구매일로부터 1년 초과
서비스 조건  가. 무상서비스 기간이 경과된 제품
나. 제품 고장사유가 명백하게 유상서비스라고 판단되어지는 고장발생 시
운송비 규정 당사로 제품 입고, 출고 시 발생하는 왕복 운송비는 고객이 부담

교환/반품/환불 규정
보증 기간 구매일로부터 7일 이내
서비스 조건 가. 제품의 외관 및 포장 박스 상태는 양호할 것
나. 구입 시의 구성품이 모두 있는 경우
교환 규정 가. 본사를 통하는 방법 : 본사가 소비자로부터 제품을 회수하고, 직접 배송
나. 판매처를 통하는 방법 : 판매처가 소비자로부터 제품을 회수하고 다시 배송을 하며, 회수된 제품은 본사로 반품 처리됨
반품/환불 규정 판매처 통해 직접 반품 및 환불을 요청
운송비 규정 제품 반품 시 회수 및 발송에 발생하는 운송비는 고객이 부담


서비스 문의 안내
제품에 고장이 발생하였을 경우는 구입하신 판매처에 연락하시고, 처리 불가능시에는 본사 서비스 센터에 서비스를 의뢰하여 주십시오.
문의하실 때에는 고객정보와 함께 제품정보, 구매 정보, 고장상태와 불편한 사항을 알려주십시오.
이 보증 정책에 기재되지 않은 사항은 품목 별 소비자 피해보상규정(경제기획원 고시)에 따릅니다.

서비스 제도 및 접수 안내
서비스 제도는 전화 또는 이메일로 접수하시고 택배를 통해 대응하는 원격 서비스로 실시하고 있습니다.

서비스
센터 주소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 719 4F 인터랙트
서비스
대표 메일
cs@interact.kr
서비스
대표 번호
02-2289-80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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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2-2289-807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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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02-2289-8159